손가락 피 꿈 해몽

팽꿈|2020. 1. 5. 01:21
반응형

오늘은 손가락에서 피가나는 꿈 해몽을 알려드립니다. 손가락에서 피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엄지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

부모님에게 경사가 있고,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 

개가 손가락을 물어 피가 나는 꿈

시계나 반지 등의 선물을 받게 되거나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의미의 꿈입니다.

 

검지 손가락에 피가 나는 꿈

자신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. 꿈에 검지 손가락에서 피가 나는 것은 창조적인 업무를 하여 숨겨져 있던 실력을 뽐내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 그러니 지금하는 일이 있다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하시면 잘 풀리는 꿈입니다.

 

지금까지 손가락 피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

반응형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