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자 꿈해몽 27가지 모두 총 정리

팽꿈|2019. 6. 23. 23:28
반응형

사자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다양한 상황을 정리하다보니 사자 꿈해몽은 비교적 좋은 내용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. 호랑이 꿈도 좋지만 멋진 사자꿈을 꾸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. 그리고 사자를 직접 보려면 동물원에 가는 수 밖에 없는데요. 작년에 애버랜드에서 숫사자, 암사자를 볼 수 있었고, 사파리 체험에서 먹이도 줄 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. 이제 사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사자를 타고 우리 안으로 들어가는 꿈

국가의 권력과 권세, 정당, 사회단체, 지방자치단체, 군사 등에서 우수한 문무를 두루두루 겸비한 훌륭한 인물이 되어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된다. 입사, 입학, 승진, 의회진출 등의 길몽이다.

 

예쁜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

태몽으로 볼 수있다. 결혼한 부부는 사자와 같은 든든한 자식을 낳을 수 있다. 재물, , 횡재, 식복, 건강 등의 길운이다. 간혹 친인척과 손님이 찾아올 수 있다.

 

사자꿈해몽
아기 사자 꿈 해몽

사자를 타고 높은 산 위로 올라가는 꿈

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하여 직급과 위상이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. 합격, 입학, 당선, 승리, 취득 등으로 길몽이다.

 

사자가 다가와서 혀로 자신을 핥아주는 꿈

자신을 도와줄 확실한 멘토, 조력자를 만나 지도와 협조를 얻어 성공하게 된다. 행운이 생길 수 있다.

 

사자가 큰 소리로 울부짖거나, 갈기를 세우고 달려오는 꿈

밖으로 명성을 크게 떨치거나, 권세가 높아지는 영화로움과 앞길을 가로막는 어려운 각종 장애와 난관을 이겨내고 타파하고 부귀, 번창을 성취할 수 있게 된다.

 

사자꿈해몽
울부짖는 사자 꿈 해몽

사자나 호랑이의 가죽을 갖게 되는 꿈

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서 추진하고 있는 일과 사업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있음을 의미한다. 명예나 재물 등도 생겨날 수 있다.

 

사자고기를 먹는 꿈

사자고기를 먹는 꿈을 꾸게 되면 세상에 출세하여 높은 관직에 오르며 재물 등을 모은다.

 

사자가 자기 앞에서 무릎을 꿇는 꿈

자신보다 힘이 세도가 또는 센 사람 등을 굴복시킬 수 있다.

 

사자꿈해몽
앉아 있는 사자 꿈 해몽

사자가 자기 앞에 앉아 있는 꿈

다양한 여러 계층의 사람들이 자신을 인정하고, 존중받는다.

 

사자, 호랑이, 표범의 등에 날개가 달려있는 꿈

하던 일에 날개가 달려 더욱 지혜가 충만하여 막강한 전파력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.

 

사자의 가죽이나 털로 물건을 만드는 꿈

지금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, 뜻하지 않은 협조자나 물건이 생겨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됨을 의미한다.

 

토끼 같은 작고 힘없는 동물이 사자로 변하는 꿈

일의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은 창대하다는 말처럼 작은 일로 시작하여 결국 큰 성공을 거둘 것을 의미한다. 현재 하고 있는 일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해내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다. 

사자꿈해몽
토끼가 사자로 변하는 사자 꿈 해몽

사자하고 대화를 하는 꿈

높은 신분을 가진 사람이나 직장 상사에게 미리 준비된 교감으로 맏고 있는 일의 계획을 잘 추진할 수 있게된다. 면담, 토론, 상봉, 회의, 모임 등이 있을 수 있다. 준비를 잘해보자.

 

사자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

자신을 도와줄 훌륭한 조력자가 찾아오거나,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끝남을 의미한다.

 

사자가 산봉우리에 올라서서 큰 소리로 울어대는 꿈

정치집단, 사회단체 또는 팀의 장이 되어 강력한 지휘봉을 잡을 수 있게 될 수 있다. 지혜롭게 잘 이끌어 가는 안목을 익히는 것이 필요하다.

사자꿈해몽
큰소리로 울고 있는 사자 꿈 해몽

 

사자와 싸워서 이기는 꿈

큰 사업을 성취할 수 있고, 권력층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다.

 

사자를 죽이는 꿈

자신의 앞에서 방해되고 있는 장애물을 제거하고 되고 일이 성사될 수 있다.

 

사자를 타고 달리는 꿈

관련 권력자, 공공단체, 멘토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.

 

동물원으로 소풍을 가서 사자나 호랑이를 보는 꿈

나라의 관청이나 공공기관에서 지도자에게 도움을 받게 되고, 그로 인하여 성공을 할 수 있게 된다.

 

초원에서 많은 사자무리가 뒹굴며 노는 것을 보는 꿈

자신과 관련된 기관 인재가 많아 여러방면으로 도움을 받게 되거나, 위인 전기류의 책을 써내거나 읽을 일들이 생길 수 있다.

 

사자꿈해몽
무리 사자 꿈 해몽

사자가 우는 소리를 듣는 꿈

남의 이목을 한꺼번에 받는다.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난다. , 실제로 이목을 한꺼번에 받게 되면 자칫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조심을 하여야 한다.

 

사자에게 물린 꿈

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린다

 

사자 머리를 얻는 꿈

막중한 일의 중요 부분이 성사되거나, 권리와 명예를 얻으며, 장이나 우두머리가 된다.

 

사자꿈해몽
머리 사자 꿈 해몽

사자에게 쫓기거나 도망치는 꿈

태아는 유산될 수 있고, 일반인으로는 권리를 상실하거나, 추진하고 있는 일에 난관에 봉착해서 어려움을 겪거나 사업 실패 등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

 

사자가 자신을 피해서 도망치는 꿈

일반적으로 권리상실 되거나 사업 실패 등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.

 

 

사자가 죽어서 해골만 남는 꿈

십 년 세도 없고 열흘 붉은 꽃 없다. 라는 옛 속담이 있듯이, 인생이 무상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. 혹시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너무 자만하지 않는지 스스로를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.

 

사자, 호랑이, 곰 등의 맹수들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

정당이나 사회단체가 한 이익을 위해 혈투를 벌이게 된다. 소송, 싸움 등을 하게 된다.

 

지금까지 다양한 사자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(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