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죽는 꿈 해몽 (자신이 죽는 꿈 해몽)알아보기

팽꿈|2019. 6. 11. 09:56
반응형

오늘은 내가 죽는 꿈 해몽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 살다보면 타인이 죽거나 내가 죽는 꿈(자신이 죽는 꿈)을 가끔 꾸곤 하는데요. 그 중 내가 죽는 꿈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합니다. 과거에 꿈속에서 죽지 않으려고 엄청 노력하다가 식은 땀을 흘리면서 깨어났던 기억이 있습니다. 그런데 다행하게도 꿈속에서 내가 죽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이제는 안전하게 죽는 꿈을 꾸어도 될 것 같습니다. 이제 내가 죽는 꿈 해몽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1.내가 죽는 꿈 해몽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

자신이 죽는 꿈은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. 사업이나 또는 추진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큰 행운이 찾아와 재산도 늘어나고 각종 좋은 일들이 자주 생기게 됩니다. 그리고 귀인을 만나 출세를 할 수도 있고, 애인이 있다면 결혼할 가능성이 더욱 많아지고, 미혼자라도 좋은 남편이나 아내를 맞이하게 될 수 있습니다.

 

누워 내가 죽는 꿈 해몽

 

2.헬기를 타는 도중에 헬기가 갑자기 폭발해 내가 죽는 꿈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

운좋게 복권당첨 될 수 있습니다

 

3.목을 매고 내가 죽는 꿈

오래 앓고 있던 병이 호전되어 완치되고, 자신의 운세가 좋아지게 됩니다.

 

4.병을 치료하다가 내가 죽는 꿈

하는 일에 대한 평가를 받는 것을 의미 합니다. 따라서 이 꿈은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.

 

5.맑은 물에 빠져 내가 죽는 꿈

새로운 변화로 좋은 일이 생기고, 전환의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.

 

물에서 내가 죽는 꿈 해몽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

 

6.아이를 낳자마자 내가 죽는 꿈

지금까지 있었던 어려움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겨납니다.

 

7.기차에 치여 내가 죽는 꿈

열심히 노력해 왔던 일작품 등이 기관이나 언론출판 기관 등에 의해 이루어집니다. 

8.전쟁터에서 총을 맞아 내가 죽는 꿈

총에 맞에 죽는 꿈은 사업가는 목적을 달성하고, 직장에서는 승진하고 실업자는 취직을 하게 됩니다.

 

9.수술을 받다가 내가 죽는 꿈

부동산, 물건 등의 매매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, 축하받을 만한 행운의 소식을 듣는다.

 

10.쓰나미에 내가 죽는 꿈

현재까지의 힘들었던 과거에서 벋어나 새롭게 전진하는 계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쓰나미에 내가 죽는 꿈 해몽( 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

 

11.내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 된 꿈

계획했던 사업이 이루어지고 성공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거나, 추진한 사업이 금전적으로는 이득이 적지만 정신적인 큰 보람을 느끼게 될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.

 

12.차에 치어 내가 죽는 꿈

지속해서 많은 일감이 들어오거나, 소원, 사업, 작품 등이 어떠한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 성취된다.

 

13.벼락을 맞아 내가 죽는 꿈

갑작스럽게 벼락을 맞아 죽는 꿈을 꾸게 되면 높은 명성을 얻고빠르게 재물이나 돈을 얻게됩니다.

 

벼락에 내가 죽는 꿈 해몽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

 

 

14.비행기 사고로 내가 죽는 꿈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

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.

 

이상으로 내가 죽는 꿈 해몽(자신이 죽는 꿈 해몽)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

012345678910111213

 

반응형

댓글()